|
우선 답변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그렇군요.. Rs-232를 사용하지 않는 넘들중에도 이런 기능을 지원해 주는 것은 없는건가요? ㅜ.ㅜ
좋은 하루되세요~
조준회 님이 쓰신 글 :
: 그런 컨트롤러들은..윈도우를 거치지 않습니다.
:
: 즉, 윈도우로 키가 전달되기 전에 KVM에서 처리합니다.
: 따라서 KVM 뒷단인 윈도우에서 아무리 이벤트를 발생시켜도..
: 소용이 없습니다.
:
: 그런식으로 제어되는 컨트롤러는 따로 있습니다.
: 주로 rs-232로 연결되어 있어서..
: 이쪽으로 정해진 신호를 내보내주면 전환이됩니다.
:
:
:
: 우리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만 요청하여 죄송합니다. ^^;;
: :
: : KVM 스위치(마우스,키보드,모니터 공유기)를 이용하여
: :
: : 두대의 컴퓨터를 한 키보드와 마우스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 :
: : 컴퓨터 서로간에 전환은 HOT KEY인 CTRL 키를 두번 빠르게 누르면됩니다.
: :
: : 그런데 키보드의 CTRL 키를 직접 눌러 전환은 잘 되는데요
: :
: : 구현하고싶은 것은 소프트웨어적으로 KEY 이밴트를 발생시켜서
: :
: : 마우스로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컴퓨터를 전환할 수 있게 하고 싶거든요.
: :
: : 그래서 아래와 같이 코디을 했습니다.
: :
: : INPUT input[2];
: : ::ZeroMemory(input, sizeof(input));
: :
: : input[0].type = INPUT_KEYBOARD;
: : input[0].ki.wVk = 17 // CTRL KEY
: : input[0].ki.dwFlags = 0;
: : input[1].type = INPUT_KEYBOARD;
: : input[1].ki.wVk = 17 // CTRL KEY
: : input[1].ki.dwFlags = KEYEVENTF_KEYUP;
: : ::SendInput(2, input, sizeof(INPUT));
: :
: : ::Sleep(100);
: :
: : // NumLock Key
: : input[0].type = INPUT_KEYBOARD;
: : input[0].ki.wVk = 17 // CTRL KEY
: : input[0].ki.dwFlags = 0;
: : input[1].type = INPUT_KEYBOARD;
: : input[1].ki.wVk = 17 // CTRL KEY
: : input[1].ki.dwFlags = KEYEVENTF_KEYUP;
: : ::SendInput(2, input, sizeof(INPUT));
: :
: : 이런식으로 코딩을 했구요.. 이렇게 하면 키 이밴트는 확실하게 발생합니다.
: :
: : CTRL KEY 대신에 NUMLOCK KEY라든지 뭐 다른키를 설정해서 해보면
: :
: : 키보드의 NUMLOCK LED에 불이 들어왔다 나갔다 하거든요.
: :
: : 그래서 CTRL 키를 두번 눌린것 같이 코딩을 해도 컴퓨터 전환은 안되더라구요.
: :
: : 혹시 KVM 스위치를 잘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 :
: : 소프트 웨어적으로 어떻게 전환을 할 수 있죠?
: :
: : 아니면 공유기의 특성상 소프트웨어적으로는 안되고
: :
: : 키보드를 직접 눌러야만 되는 건가요... ??
: :
: : 소프트웨어적으로 공유기를 컨트롤하는 것을 본적이있어서... 될것같은데..
: :
: : 제가 사용하는 공유기는 안되는건지...
: :
: : 제가 사용하는 KVM스위치는
: :
: : 강원전자에서 판매하는 " NETmate 2:1 KVM PS2 미니 OC-22 " 입니다.
: :
: : 사진도 첨부합니다.
: :
: :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