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로 프로그램을 하나짜는중인데 멀티쓰레드는 첨 접해봐서 난감합니다.ㅜㅜ;
작업내용이 목록이 1번부터 만번까지가 있다고 하면.... 각 목록은 어떤함수를 실행해야 하는 수식들이고..
그 함수는 함수안에서 다른 함수를 호출하기도 하고.. 하기때문에 작업시간은 약간걸리는 함수구요
이걸 쓰레드 10개정도로 만들어서 1~10000까지의 자료를 처리하려는데..이걸 멀티쓰레드로 처리하려면..
만개를 쓰레드 10개로 나눠서..
1번부터 천번까지는 1번쓰레드
1001번부터 2000까지는 2번쓰레드
2001번부터 3000까지는 3번쓰레드 이런식으로 처리를 해야하나요??
아니면 어떤 리스트에 처리해야하는 목록만개를 두고.
쓰레드 10개가 차례대로 하나씩 빼오고.. 처리중인 쓰레드는 목록에 표시를 하고..
그런식으로 처리해야하나요?;; 멀티쓰레드가 첨인데다가 빌더 멀티쓰레드강좌도 없고해서.. 많이 난감한데..
도움말씀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