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거운 주말인데 비가 오네요.
전 밀린 코딩하느라 주말도 반납하고 있습니다. ^^;
윈도우 프로그래밍 초보라서 여러모로 삽질 중입니다.
제가 궁금한 점은
TImage에 TShape로 작은 사각형(트래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을 그렸습니다. 나중에 이 Shape에서 마우스를 누르고 도형 크기를 변경하려고 하는데요. 마우스 이벤트가 TShape에서 처리 되더라구요.
TShape에서 마우스가 눌렸을 때 그 처리를 TImage에서 하고 싶은데요. 그럴려면 메시지를 가로채야 할 것 같은데요. 이거 어떻게 하나요? 혹시 이런걸 메시지 후킹이라고 하나요?
어디서 들어본 것 같은데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간단한 예제나 방법 좀 알려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