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로 정보를 저장하지는 않고..
TImage가 가지고 있는 Bmp정보를 수정 하는거죠..
그리고 WM_PAINT에서는 가지고 있던 bmp정보로 화면에 뿌려주는거고요..
이형도 님이 쓰신 글 :
: 도형에 대한 좌표가 자동으로 저장이 되나요? 아니면 TImage의 DC에 그려 놓는 건가요?
: TImage에 도형을 그리고 WM_PAINT에 대한 처리를 안해 주는데(TImage에서는 직접 처리 할 수 가 없더군요)
: 항상 도형이 제대로 그려지는게 궁금해서요.
: 제가 생각하기에는 TImage를 Win32 API에서의 그래픽 DC정도로 생각해도 될 것 같은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