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508] Re:빌더에서 동적으로 컨트롤을 로드할라면?
외랑 [] 882 읽음    2006-06-30 12:26
빌더에서는 컴포넌트라 불리우면, ActiveX도 컴포넌트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컴포넌트는 동적으로 혹은 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제작하는지에 대해서는...쩝..

강좌란을 찾아보셔야 될 듯합니다. 고수님들께서 올려주신 빌더 기본 사용 강좌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궁금 님이 쓰신 글 :
: VB하다가 C++빌더를 공부중입니다.
:
: VB를 보면 유저컨트롤이라고해서 Activex비스무리하게..  그러니까 기존의 컨트롤.. 텍스트박스나 폼 이런것을 이용해
:
: 서 하나의 컨트롤을 만들수있고.. 그 컨트롤은 메소드나,, 속성(read ,write가능한..) 을 가지고 있고.. 이렇게 보면 Active
:
: x랑 똑같은데..  이렇게 유저컨트롤을 만들어서 프로그램 실행시 Load메소드로 동적으로 생성해서 그 컨트롤들의 위치
:
: 를 일일이 지정해 사용할수있었는데요..
:
: 빌더에서는 어떻게 제작을 해야하나요??  빌더책을 구해볼려고해도 통구할수도없고..  도움 좀 부탁드릴께요~!

+ -

관련 글 리스트
45473 빌더에서 동적으로 컨트롤을 로드할라면? 궁금 942 2006/06/27
45508     Re:빌더에서 동적으로 컨트롤을 로드할라면? 외랑 882 2006/06/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