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에서는 컴포넌트라 불리우면, ActiveX도 컴포넌트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컴포넌트는 동적으로 혹은 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제작하는지에 대해서는...쩝..
강좌란을 찾아보셔야 될 듯합니다. 고수님들께서 올려주신 빌더 기본 사용 강좌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궁금 님이 쓰신 글 :
: VB하다가 C++빌더를 공부중입니다.
:
: VB를 보면 유저컨트롤이라고해서 Activex비스무리하게.. 그러니까 기존의 컨트롤.. 텍스트박스나 폼 이런것을 이용해
:
: 서 하나의 컨트롤을 만들수있고.. 그 컨트롤은 메소드나,, 속성(read ,write가능한..) 을 가지고 있고.. 이렇게 보면 Active
:
: x랑 똑같은데.. 이렇게 유저컨트롤을 만들어서 프로그램 실행시 Load메소드로 동적으로 생성해서 그 컨트롤들의 위치
:
: 를 일일이 지정해 사용할수있었는데요..
:
: 빌더에서는 어떻게 제작을 해야하나요?? 빌더책을 구해볼려고해도 통구할수도없고.. 도움 좀 부탁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