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으면 상표 등록이나 판매, 가격등은 어떻게 하는가요?
:
: 프로그램 종류는 ERP인데...
: 음 네트워킹은 기본이고
: 빌더, MS 컴파일러 모두 컴파일 가능하며...
: 윈도우 기반입니다.
: 데이타 베이스는 자체 개발 라이브러리입니다.
: 디자인은 윈도우 기본 사양을 따르기로 했어 따로 비용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 얼마후에 리눅스로도 판매할 예정입니다.
:
: 그럼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에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소프트웨어의 적정 가격 산출(대가 기준 계산) 정보도 있습니다.
http://www.software.or.kr/kipahome/kipaweb/data/law/law1/index.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