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질문을 잘못 파악했는지 모르겠지만...
영문윈도우에서 여러가지 언어를 보이게 하려면...
유니코드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윈도우의 언어설정 자체를 변경하면서 여러 언어를 보이는건 다른 프로그램들에 모두 영향을 미치는 것이기 때문에
문제가 있을수 있을 것 같네요..
의도하시는바가 사용자가 쉽게 국가별언어 설정을 변경해서 다른 언어로 된 프로그램을 볼 수 있게 하려는 것이라면..
그 부분을 건드리는 것은 저도 잘 모르겠네요^^;;
(레지스트리 어딘가에 잘 찾아보면 되지 않을까라는 추측만...)
허접프로그래머 님이 쓰신 글 :
: 영문 윈도우에서 여러가지 언어를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
:
: 영문에서도 국가별 언어 설정을 통해 한국어나 중국어가 깨지지 않고 보일 수 가 있는데
:
: 이것을 프로그램 상에서 제어 할 수는 없나여?
:
: 고수님들의 많은 답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