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478] Re:국가별 언어 설정 만지기~
xiles [xiles] 1468 읽음    2006-06-28 00:14
제가 질문을 잘못 파악했는지 모르겠지만...
영문윈도우에서 여러가지 언어를 보이게 하려면...
유니코드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윈도우의 언어설정 자체를 변경하면서 여러 언어를 보이는건 다른 프로그램들에 모두 영향을 미치는 것이기 때문에
문제가 있을수 있을 것 같네요..

의도하시는바가 사용자가 쉽게 국가별언어 설정을 변경해서 다른 언어로 된 프로그램을 볼 수 있게 하려는 것이라면..
그 부분을 건드리는 것은 저도 잘 모르겠네요^^;;
(레지스트리 어딘가에 잘 찾아보면 되지 않을까라는 추측만...)

허접프로그래머 님이 쓰신 글 :
: 영문 윈도우에서 여러가지 언어를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
:
: 영문에서도 국가별 언어 설정을 통해 한국어나 중국어가 깨지지 않고 보일 수 가 있는데
:
: 이것을 프로그램 상에서 제어 할 수는 없나여?
:
: 고수님들의 많은 답변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463 국가별 언어 설정 만지기~ 허접프로그래머 980 2006/06/27
45478     Re:국가별 언어 설정 만지기~ xiles 1468 2006/06/28
45501         Re:Re:답변감사드립니다~ 냉무~~ 허접프로그래머 932 2006/06/29
45500         Re:Re:답변감사드립니다~ 냉무~~ 허접프로그래머 930 2006/06/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