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의모기장 님이 쓰신 글 :
: 중문 os에서 중문 font가 깨져요
:
: 이번에 장비가 중국에 납품이 되는데,
: 중문 os를 깔았습니다.
: 문제는 빌더를 (Ver 5) 를 깔았을 경우
: 폰트가 깨져서 나오는 것이 있습니다.
: 이럴경우 어떻게 해줘야 하나요.
:
: 한글로
: 장비 -->중국어로 장비 라는 글자가 나오게 해야 하는데..
: 도통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
: 이부분에 경험이 있으시다면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저두 그런 경험이 있습니다...
먼저 확인을 해야 할 것은 쓰인 글자가 간체인지 번체인지를 확인을 해야 합니다.
간체로 썼는데 OS가 번체이면 깨져서 나옵니다... 그럴경우에는 국가별 언어 설정에서 번체 대신에 간체를 선택을 해야
합니다. 중국어는 우리와 다르게 4~5가지의 언어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홍콩어나 다른 것두 있으니 확인을 하시고 맞는
언어를 선택 하시면 아마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