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464] Re:중문 os에서 중문 font가 깨져요
허접프로그래머 [] 1230 읽음    2006-06-27 10:51
조선의모기장 님이 쓰신 글 :
: 중문 os에서 중문 font가 깨져요
:
: 이번에 장비가 중국에 납품이 되는데,
: 중문 os를 깔았습니다.
: 문제는  빌더를 (Ver 5) 를 깔았을 경우
: 폰트가 깨져서 나오는 것이 있습니다.
: 이럴경우 어떻게 해줘야 하나요.
:
:  한글로
:  장비 -->중국어로 장비 라는 글자가 나오게 해야 하는데..
: 도통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
: 이부분에 경험이 있으시다면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저두 그런 경험이 있습니다...

먼저 확인을 해야 할 것은 쓰인 글자가 간체인지 번체인지를 확인을 해야 합니다.

간체로 썼는데 OS가 번체이면 깨져서 나옵니다... 그럴경우에는 국가별 언어 설정에서 번체 대신에 간체를 선택을 해야

합니다. 중국어는 우리와 다르게 4~5가지의 언어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홍콩어나 다른 것두 있으니 확인을 하시고 맞는

언어를 선택 하시면 아마 될 것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461 중문 os에서 중문 font가 깨져요 조선의모기장 1024 2006/06/26
45464     Re:중문 os에서 중문 font가 깨져요 허접프로그래머 1230 2006/06/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