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indy가 깔려있었는데.. 여기 tip글을 보고 indy를 9버전으로 업글하려다가 실패했거든요
에러뜨고 그래서 결국 실패하고.. 빌더6을 언인스톨하고 다시 빌더6을 깔았습니다
깔면서 설치옵션에서 indy를 인스톨안한다고하고 깔았구요
그런다음 9.018버전인가 팁&트릭에 있는 글을 보고 하는데.. 컴파일하고 package옵션에서
컴파일된 dcu파일을 추가하려고 하면..
Cannot load package 'rtl70.' It contains unit 'System.'which is also contained in package 'rtl60' 이라는 메세지가 뜨네요..
이컴퓨터에 BDS2006도 깔려있는데 이거랑 상관있는건가요?
해결책아시는분 도움을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