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418] TMemo질문....또다시올립니다...
아야 [comaya79aya] 783 읽음    2006-06-24 09:05
char    *S_prompt = "CON>";
//------------------------------------
short    GetCommandCode( char *str)
{
    return    (-1);
}  

//--------------------------------------------------------------------------------------------
TForm1::Memo1KeyDown부분
///////////////////////////////
char    buf[ 80];
short    cmd;

   switch( Key) {
    case VK_RETURN:
       strncpy( buf, Memo1->Lines->Text.c_str(), 80);     <-----------buf에 입력한 라인별 text가
                                                                                                        각납되어 야 하는 데 전text가 들어가버림><;
        cmd = GetCommandCode( buf);
        if ( cmd != (-1)){
           /*  정상실행함  */
        } else {
        Memo1->Lines->Add( "???");                               // ERROR처리
        }
      Memo1->Lines->Add( S_prompt);
        break;
    }
//--------------------------------------------------------------
/*---실   행---*/
CON>aaa
aaa
CON>ㅎㅎㅎㅎㅎ
???
CON>|           <=======커서는 다음행에 와있슴...
//-------------------------------------------------------------

또다시 질문을 올리게 되서 정말 송구합니당...m(--)m
이번엔 전부 올립니다...
CON>은 앞머리에 항상 따라다니고요...문자를 입력하면 입력한
문자만 버퍼에 각납하고 싶은데 버퍼에 CON>aaa\aaaCON>ㅎㅎㅎㅎㅎ\n???\n각납이되어서 라인별로 처리가 안되요....
라인별로 따로 각납할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좋은 방법좀 가르쳐 주세요....................
부탁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418 TMemo질문....또다시올립니다... 아야 783 2006/06/24
45419     Re:TMemo질문....또다시올립니다... 김태정 928 2006/06/24
45426         성공했습니다... 아야 717 2006/06/24
45424         잘 안돼요,,,,Memo질문....또다시올립니다... 아야 765 2006/06/24
45425             성공했습니다... 아야 826 2006/06/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