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스터 님이 쓰신 글 :
: 패널에 스크롤바를 연동시키는데,
: 일반 스크롤바를 올리면 처리가 까다로워서 TScrollBox로 처리하려고 합니다.
: 문제는 TScrollBox의 스크롤바가 움직이면 TScrollBox 내부를 리페인트 시켜줘야 하는데,
: 그 이벤트를 받을 수가 없네요.
: TScrollBox가 기본적으로 스크롤바를 연동시키고 있기 때문에 따로 이벤트를 제공하지 않는거 같은데,
: TScrollBox의 스크롤바의 스크롤 버튼 이벤트를 받을 수 없을까요?
: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