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lohninger.com/fourier.html?referrer=googlefft
이 사이트를 한번 보세요.
슬픈초대 님이 쓰신 글 :
: TCP/IP 프로그램으로 클라이언트에서 서버쪽으로
:
: 음성 데이터를 전송하면 서버쪽에서
:
: 그 음성을 파형으로 그리는 프로그램을 제작할려고 합니다..
:
: 제가 완전 초짜라서-_ㅠ
:
: TPerformanceGraph
:
: 이 컴포넌트로 서버쪽으로 들어오는 음성데이터의 파형을 그릴수 있을까요..?
:
: 소켓을 이용하여 할려고 하는데
:
: 음성을 보내는 것도 막막.. 어떤소스를 참조해야 할지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