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354]
Re:Re: 그림 첨부 다시 질문 드립니다.
형사
[
duelist
]
781 읽음
2006-06-19
09:34
그림1.jpg
4.9KB
그림2.jpg
8.6KB
에그 { } 생기는 문제가 아니었늗네
함수 앞에 - 버튼을 누르면 함수 전체가 닫히면서 한줄로 바뀌는 기능을
표현한 거였는데 ...제가 성명을 잘 못하네요 에구..
음...
앞에 라인번호 옆을 - 버튼을 누르면 한줄로 바겨야 되는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한줄씩 밀리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아구 그림 첨부하겠십니다...
참고로.. 2줄로 줄이 넘어가서 저런 현상이 일어 나는건 아니더군요...
위에 쪽에도 2줄짜리가 있는데 저 곳 다음 부터 는 한줄짜리 코딩도 계속 밀리는 현상이 ㅜ .ㅜ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8298
+
-
관련 글 리스트
45332
2006 에 { } 버그 고치는 법이 없는지요?
형사
761
2006/06/17
45354
Re:Re: 그림 첨부 다시 질문 드립니다.
형사
781
2006/06/1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