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임프님이 답변을 주셔서.. 작은 감동을 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임프님 덕분에 레지스터도 공부할수 있는 새로운 계기가 되었네요..
레지스터를 가서 확인해 보니..
1.HKEY_USER_CURRENT 부분이 이상하게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실행창 에서 regedit 를 치면 편집기가 나와요..) 레지스터를 모르시는 분은 지식in을 이용하시구요..
그래서 현재 깔려있는
2.BCB를 프로그래 추가/제어 에서 지운후(볼랜드 Uninstall은 왠지 잘 안되는것 같아요..)
3.레지스터(HKEY_USER_CURRENT + HKEY_LOCAL_MACHINE)에 등록된 BCB정보도 모두 지운후
4.ProgramFiles에서 Boland폴더도 지우고
4. 재인스톨 했습니다.
주의사항)
볼래드 사이트에서 BCB TrialVer.받을때 등록정보에서 국가를 OS와 동일하게 기입하세요.
아마 제 레지서트가 꼬인이유가 OS는 한국인데.. 등록국가를 일본으로 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