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회사에서 외주로 들어온 프로그램이 있는데 C++ Builder 5.0 Enterprise 로 만들어진 프로그램 입니다.
2주후에 제가 이 프로그램을 완전히 인수 받아서 차후 유지보수는 제가 해야될 것 같습니다.
전 원래 Visual C++을 사용해서 이 툴은 따로 공부를 해야될 것 같아서 책을 찾는데, 어떤게 좋을지 몰라서
조언을 구하려고 합니다. 프로그램을 제작한 회사에서 따로 4일정도 교육을 해준다는데, 미리 공부해 두면
이해하기 편할 것 같아서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