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희권 님이 쓰신 글 :
: 왕초보입니다.
: TRS232C 클래스를 이용해 시리얼 통신을 구현했습니다.
: 거의 모든 PC에서는 통신이 되는거 같은데, 몇몇 PC에서는 통신이 안됩니다.
: 혹시 호환에 대해 뭔가 다르게 설정해 줘야하는게 있나요?
----------------------------------------------------------------
OS가 다른 경우 안됩니다
예를 들어 WIN 98 등에서 짠것이 2000,XP 에서 안되거나 충돌납니다
시리얼포트 제어 부분이 틀려서 2000,XP 환경에서 컴파일 해야합니다
반대로 XP에서 짠건 WIN95,WIN98 등에서 충돌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