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그대로입니다.
폼의 오른쪽에 TTBXMultiDock을 하나 넣고 그 안에 TTBXDockablePanel을 넣었습니다.
TTBXDockablePanel안에 다음과 같은 이미지등을 넣는 작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1. bmp 파일이 있는 경우에 이 bmp 이미지를 나타나게 하는 방법
2. bmp 파일이 없고 사용자가 임의로 만든 Graphics::TBitmap을 가지고 있을 때 나타나게 하는 방법
(이 경우 TPanel이라면 Canvas->Draw(x, y, Graphics::TBitmap)등과 같이 사용하겠죠.)
ToolBar2000 (TBX) 예제에도 다른 버튼이나 라벨등이 들어가 있는 예제는 있지만
그림을 넣은 예제는 없는 듯 하여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혹시 알고 계시는 분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