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도우 2003 엔터프라이즈에 윈도우 미디어 서버를 설치한 상태 입니다.
SDK 내용에 따라, HTTP 사용으로 하고, 모든 사용자에게 ACL 인중단 쓰기, 변경등 모든 권한을 준 상태 입니다.
아래 두번째 에러가 발생하고 있는데,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할까요?
샘플 소스이기 때문에, 소스상의 문제가 아니고 어떤 설정일거란 짐작만 하고있습니다.
도움 부탁드려요..ㅠ.ㅠ
% 소스 첨부 하였습니다.
/*
put_Template() 함수를 호출하면 아래 에러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임시로 막음.
//
// MessageId: NS_E_INVALID_PUSH_TEMPLATE
//
// MessageText:
//
// The specified push template is invalid.%0
//
#define NS_E_INVALID_PUSH_TEMPLATE _HRESULT_TYPEDEF_(0xC00D151AL)
hr = pPushDist->put_Template(strPubTemplate);
if(!SUCCEEDED( hr )){
printf("ERROR pPushDist->put_Template() %x\n", hr);
getch();
return;
}
*/
// Generate the announcement file.
hr = pPushDist->GenerateMulticastInfoFile(MyNSCFile);
if(!SUCCEEDED( hr )){
printf("ERROR GenerateMulticastInfoFile() %x\n", hr);
getch();
return;
}
// 위 함수에서 아래와 같은 에러 발생
//
// MessageId: NS_E_SERVER_NOT_FOUND
//
// MessageText:
//
// The specified server could not be found.%0
//
// #define NS_E_SERVER_NOT_FOUND _HRESULT_TYPEDEF_(0xC00D0035L)
/*
CComBSTR MyNSCFile("\\\\127.0.0.1\\Test\\MyPubPoint.nsc");
CComBSTR MyNSCURL("\\\\192.168.1.97\\Test\\PubPoint.nsc");
CComBSTR MyASXFile("\\\\192.168.1.97\\Test\\MyPubPoint.asx");
위 처럼 로컬 컴퓨터의 경로를 주었는데, 먼가 잘못된 부분이 있는듯 한데 못 찾겠네요..
Test 폴더에 공유가 되어 있고, 모든 사용자에게 모든 권한을 준 상태입니다.
SDK 샘플 소스 그대로 이므로, 소스의 오류는 아닌듯 한데, 어떤 추가 설정이 있어야 할듯한 짐작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