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최신웅 님이 쓰신 글 :
: : 텍스트로 메모장에 써서
: :
: : 파일로 저장하고 나중에 다시 그 파일에 이어쓰기가
: :
: : 가능하고 특정 라인을 삭제할 수 있는 코딩을 해야하는데
: :
: :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
: 추가나 입력시는
: Memo1->Lines->Add ("문장 ");
:
: " ->Delete (0) 삭제
:
: 이것을 라인번호대로 읽어 저장하시고 다시 읽어내는 부분을 추가하세요
:
: 라인번호 지정해서 추가 삭제 가능하고 ->만 쳐도 해당 명령어가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