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뒤늦게 빌더 공부를 시작한 만학도 입니다.
근데... 혼자 공부하려니 자료가 넘 없어서... 질문 올립니다.
퀀텀그리드라는 게 좋다고 해서 다운을 받았는데...
이거 어떻게 컴파일하고 또...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패키지들 설명 (cx***, dclcx*** 의 차이?)
- 컴파일 순서 및 방법
- 컴포넌트 팔레트에 넣는 방법
- 프로젝트에 사용 방법
- 실행파일 배포시 포함해야할 파일 및 파일 위치
등에 대해서 전문가님들의 도움 말씀 바랍니다.
(Builder 6.0 환경에서 설명 바랍니다)
그럼... 미리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