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240] Re:소스좀 봐주세용~ ㅠ.ㅠ 급합니다..
장성호 [nasilso] 838 읽음    2006-06-08 13:08
원하시는것이 이것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if ((bData[0] == 0x00) && (bData[1] == 0x00))
{
        if (DisplayPanel->Visible)     DisplayImageClick(DisplayImage);
         else     BackCloseImageClick(BackCloseImage);
}



허접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매일매일 삽질하는 허접입니다.
: 삽질을 하다가하다가 소스까지 올리네요.
: 고수님들 좀 도와주세요~  ㅠ.ㅜ
:
: -------------------------------------------
: if ((bData[0] == 0x00) && (bData[1] == 0x00))
: {
:     BackCloseImageClick(FormMain);
: }
:
: if (DisplayPanel->Visible == true)
: {
:     if ((bData[0] == 0x00) && (bData[1] == 0x00))
:     {
:         DisplayImageClick(FormMain);
:     }
: }
: -------------------------------------------
: 여기서 if ((bData[0] == 0x00) && (bData[1] == 0x00)) <- 이 부분은, 즉 데이터 두 개가 0x00 이면 마우스 클릭한것과 같은 역할을 하도록 하는 부분인데요..
: BackCloseImageClick(FormMain); 를 해주면, DisplayPanel 이 보여져야 하고, DisplayPanel이 보여지고 있는 상태에서 또 DisplayImageClick(FormMain); 을 하면, MenuPanel이 보여져야 합니다.
: 즉, BackCloseImageClick -> DisplayPanel, DisplayImageClick -> MenuPanel 이 되어야 하는데,
: 지금은 BackCloseImageClick을 하게 되면 중간을 건너뛰고, 바로 MenuPanel이 보이네요.
: 조건문이 틀린건지.....  
: 왜 그런걸까요..   ㅠ.ㅜ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5238 소스좀 봐주세용~ ㅠ.ㅠ 급합니다.. 허접 742 2006/06/08
45240     Re:소스좀 봐주세용~ ㅠ.ㅠ 급합니다.. 장성호 838 2006/06/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