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도우의 특정 엑셀파일을 자동으로 읽어서 보여주고자 합니다.
메뉴나 다른 부분은 필요가 없구요..
엑셀파일의 내용 부분만 보여주면 됩니다.
OLE, ADO 등 한다고 찾아보니 있던데..
OLE로 하니 프로그램이 따로 열리더라고요.
form 내부에 엑셀을 삽입해서 하는 방법은 없나요?
제가 너무 초보라 광범위 하게 여쭤 보는건지 ㅠ.ㅠ
visual로 메뉴순서등으로 설명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볼랜드 맘에 들어서 하려고 하는데 자료가 여기밖에 없네요.. ㅠ.ㅠ
고수님의 조언 부탁드립니다ㅣ.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