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렇다면 수동으로 리소스 개별로 만들어서 패키지를 만드셔야 할듯 합니다.
또한 버튼이나 메뉴, 기타등등의 캡션의 리소스와 더불어 메시지박스의 문자메시지도 넘버링해서
분리하셔야 합니다.
어차피 다국어지원기능이 리소스와 소스의 분리를 통해 다른 리소스와 함께 컴파일되면
언어가 바뀌는 것을 이용하는 것이니까요.
아예 코드로 메시지스트링과 리소스스트링을 헤더 파일에 저장해두고, 컴파일시 나라에 따라서 다른 리소스를 포함하게끔 하시면 될듯 합니다.
강민호 님이 쓰신 글 :
: 혹시 Translation Manager 가
:
: Enterprise 패키지에만 있는 기능인가요?
:
: Help 에서 찾아보면.. 연결이 안되구.. Enterprise 전용이라고 써 있어서요...
:
: 만약 그렇다면.. Professional 패키지에서는 다국어지원을 할 수 있는 방법은
:
: 없을까요?
:
: 고수님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
: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