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in폼이 있고
그 폼에서 Button을 누르면 서브 폼이 뜨게하는 방법은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Main.cpp에서
/* 버튼이 눌러지먼 */
SubForm1->Show();
그런데 이렇게 하는것은 미리 SubForm1이라는것을
만들어 놓고 해야 되지 않습니까?
버튼을 누르면(원하는 것은 미리 하나의 서브 폼 SubForm1을 만들어 놓고)
그 서브폼이 n개 복수 생성되는것을 하고 싶습니다.
물론 그 복수 생성된 폼의 컴포넌트등을 제어 할 수 있으면서요.
예를 들어서 복수개의 폼을 생성할때 그 복수개 폼 각각의 핸들등을
알고 있다면 제어가 가능하지 않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