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192] Re:BDS2006에서 class Explorer없어졌나요?
박지훈.임프 [cbuilder] 850 읽음    2006-06-03 03:02
네 없어졌습니다.
ClassExplorer는 원래 ToolsFactory에서 만들었던 서드파티 툴로 볼랜드에 납품했던 건데요.
프로 버전은 자체적으로 팔고, 기능을 줄인 버전을 볼랜드에 번들하고 했던 거죠.

그런데 툴스팩토리가 6 버전용을 마지막으로 이 제품 개발을 중단했습니다.
C++빌더 6 이하용 프로 버전은 아직도 다음 주소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 2006 버전은 내놓지 않고 있네요.
제작사가 스스로 개발을 중단했으니 볼랜드도 번들할 제품이 없는 거죠.
http://www.toolsfactory.com/download.shtml

대신 BDS2006에서는 Structure 윈도우가 그 역할을 대신하는데, 기능은 한참 못미칩니다.
새 함수나 변수를 선언하는 기능도 없고요.

그럼...


정찬호.라다 님이 쓰신 글 :
: 얼마전에 BDS2006으로 갈아타기를 시도했습니다.
:
: 그런데 클래스 익스플로러가 사라진 듯 하네요.
: (가 아니라 사라진게 확실합니다)
:
: 일단 google이나 다른 곳에서 찾아보니까 외국쪽 개발자들도 클래스 익스플로러 없어진거 때문에 말이 조금 있는 듯 한데, 기존 버젼 핵해서 사용한다거나 하는 방법을 시도해 보신분 계신가요?
:
: 아니라면 클래스 익스플로러를 대채할만한 다른 좋은 툴이 있을까요?
:
: 이거 답답해서 죽겠네요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5104 BDS2006에서 class Explorer없어졌나요? 정찬호.라다 987 2006/05/27
45192     Re:BDS2006에서 class Explorer없어졌나요? 박지훈.임프 850 2006/06/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