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179] Re:볼랜드 C에서 한글을 구현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마술감자.명국진 [magicpotato] 841 읽음    2006-06-02 09:37
목적이 한글을 표시하는 것 뿐 이라면..
대상 프로그램이 실행되야 하는 환경이 한글 MS-DOS인 경우
MSHBIOS, 도깨비, 보석글 같은 외부 한글 지원 툴을 먼저 실행하시면 됩니다.


도스에서 보통 자체한글 구현에 시간을 쏟을 수 없는 경우 외부 한글 유틸리티를 사용합니다.
코딩할 때에도 MSHBIOS를 실행한 상태에서 IDE를 켜고 코딩하시면 됩니다.

꺼림직 한 부분이 있지만 그게 가장 빠르고 편합니다.


자체 한글 구현에 시간을 쏟을 수 있고, 그럴 필요성이 있다면
조합형 한글코드와 그래픽을 이용한 폰트 구현에 대한 자료를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sungha 님이 쓰신 글 :
: 볼랜드 C에서 한글을 구현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 한글 폰트 파일이 필요한가요?
: 아예 한글 구현 방법이 없나요?
:
: 도와 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5147 볼랜드 C에서 한글을 구현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sungha 709 2006/05/29
45179     Re:볼랜드 C에서 한글을 구현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마술감자.명국진 841 2006/06/02
45161     Re:볼랜드 C에서 한글을 구현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박지훈.임프 926 2006/05/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