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159] Re:엑셀 저장시 VPageBreaks를 이용한 페이지 설정 방법에 대한 질문입니다.
둘리 [dooly386] 1540 읽음    2006-05-30 16:29
제가 Excel 관련해서 코딩을 많이 않해봐서 잘모르지만.. 만약에 저한테 프로그래밍 하라고 하면
저같은 경우는

http://msdn.microsoft.com/library/default.asp?url=/library/en-us/vbaxl11/html/xlobjVPageBreaks1_HV05205884.asp

여기를 참조 하겠습니다.
MS Office 관련해서 프로그래밍 설명서는 VB 밖에는 없습니다. C++ 로 연결하는(특히 C++ Builder)
어떤 기술서는 아직 그럴듯한것을 못봤습니다.

C++ 언어를 하실줄 아시니까 충분히 위에 링크된 곳에서 정보를 찾으실 수 있을듯 합니다.
MSDN page 에 가시면 Excel 뿐만이 아니라 모든 Office 관련 프로그래밍 Language Reference 가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도움을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수고하세요.



백호 님이 쓰신 글 :
: 데이터를 엑셀로 저장하던 중 또 막히는 부분이 생겨서 다시 글을 올립니다.
:
: 다른게 아니라 엑셀에서 "보기->페이지 나누기 미리보기"를 하면 페이지의 구성이 나오며
:
: 페이지 라인을 조정하여 페이지를 설정할 수가 있던데 매크로로 해보니
:
: Sheet의 VPageBreaks를 설정하더라고요.
:
: 한 페이지의 범위를 설정하기 위해 VPageBreaks를 설정하고 싶은데 설정방법을
:
: 찾기가 쉽지가 않네요.
:
: ExcelWorksheet->VPageBreaks->get_Item(1)->Location 에서 보니 set_Range()함수도
:
: 존재하지 않고.... 슬님 답변 덕분에 많이 접근해 간 것 같은데 생각보다 잘 되질 않네요!!
:
: 이와 관련된 것에 대해서 아시는 분 있으면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158 엑셀 저장시 VPageBreaks를 이용한 페이지 설정 방법에 대한 질문입니다. 백호 1102 2006/05/30
45159     Re:엑셀 저장시 VPageBreaks를 이용한 페이지 설정 방법에 대한 질문입니다. 둘리 1540 2006/05/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