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124] Excel 컴포넌트 사용하면 릴리즈 컴파일이 왜 안되죠??
백호 [] 1913 읽음    2006-05-28 20:54
데이터를 엑셀로 저장하기 위해서

TExcelApplication
TExcelWorksheet
TExcelWorkbook

컴포넌트를 사용했는데 릴리즈 모드로 컴파일을 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에러메시지가 발생합니다.

[C++ Error] TFormAM.cpp(134): E2027 Must take address of a memory location

발생하는 부분을 주석으로 빼가면서 확인해 보니 다음의 함수들을 사용했을 경우 발생하더라고요!

ExcelWorksheet->get_Range((TVariant)"A1", (TVariant)"F1")->BorderAround((TVariant)8, (Excel_2k::XlBorderWeight)3, (Excel_2k::XlColorIndex)0, (TVariant)0);

ExcelWorksheet->Columns->AutoFit();

이 두 함수를 사용한 부분을 주석처리하면 컴파일이 되는데 이 두 함수를 사용하게 되면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디버그 모드에서는 정상적으로 컴파일도 되고 실행도 되는데 왜 릴리즈 모드에서만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아시는 분은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위의 두 함수들을 꼭 사용해야 하는 상황인데 무슨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그럼 부탁 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124 Excel 컴포넌트 사용하면 릴리즈 컴파일이 왜 안되죠?? 백호 1913 2006/05/28
45128     [자답]해결은 했는데 궁금한 것이..... 백호 1359 2006/05/29
45132         Re:[자답]해결은 했는데 궁금한 것이..... 김태선 1104 2006/05/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