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디비땜시 무지 고생하다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현재 제 디비는 ms-sql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코딩상의 문제로 디비가 점점 느려지고 있습니다.;;
현재 blob 데이터를 저장할때 이런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테이블은 FILE_LIST 이고 그안에 int 형 FILE_CD (pkey) 와 blob형 DATA 필드가 있습니다.
TADOTable *DBTable = new TADOTable(this);
DBTable->Connection = DBConn;
DBTable->TableName = _T("File_List");
DBTable->Active = false;
DBTable->Open();
DBTable->Append();
((TBlobField*)DBTable->FieldByName("Data"))->LoadFromStream(stream);
DBTable->Post();
이렇게 해서 넣고 있었는데요..
저장할수록 점점 속도가 느려지는 겁니다.;;
그래서 살펴보니 DBTable->Open(); 에서 시간을 잡아먹고 있더라고요.
생각해보니 FILE_LIST테이블 안의 모든 데이터를 불러오게 되더군요;
그래서 겁나게 느려지는 겁니다. ㅜㅜ
뭐 좋은 방법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