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95] Re:[질문] TImage 상속 받아 만든 컴포넌트에 TBitmap Property 만들기...
둘리 [dooly386] 891 읽음    2006-05-26 20:25
TImage 에 Picture->Bitmap 이 있는데 왜 FBmp 를 다시 메모리 할당 하는지 모르겠네요...
특별한 의도가 있으신것 같군요..
컴파일 상에 :     pBmp = new Graphics::TBitmap();
라인에 pBmp 가 메모리 선언도 없는데 사용하신거 말고는 특별한 내용은 없는듯 합니다.
물론 완벽하게 코딩이 이루어 지지 않았기 때문에.. FBmp 의 메모리 할당 및 제거가 없으므로
더 코딩이 이루어 져야 되겠죠...

일단 문법적으로는 pBmp 가 이상한거 말고는 의도하신 내용이 어떤것인지 모르는 상황에서
뭐가 잘못됬다고 할수가 없는 상황인듯 합니다.

수고하세요.



김정현 님이 쓰신 글 :
: TImage를 상속 받아서 컴포넌트를 만들고 TBitmap을 속성에 추가했는데요.
: 근데 컴포넌트를 프로젝트에 올려놓고 Bitmap 속성에서 이미지 선택할 때 에러가 발생합니다.
: 사용 방법이 틀린거 같은데 꼭 좀 알려주셔요. ㅠㅠ
:
: <header>
: class PACKAGE TTestImage : public TImage
: {
: private:
:     Graphics::TBitmap *FBmp;
:
: protected:
:
: public:
:     __fastcall TTestImage (TComponent* Owner);
:
: __published:
:     __property Graphics::TBitmap *Bmp= {read=FBmp, write=FBmp};
: };
:
: <cpp>
: __fastcall TTestImage ::TTestImage (TComponent* Owner)
:     : TImage(Owner)
: {
:     pBmp = new Graphics::TBitmap();
: }

+ -

관련 글 리스트
45084 [질문] TImage 상속 받아 만든 컴포넌트에 TBitmap Property 만들기... 김정현 893 2006/05/26
45095     Re:[질문] TImage 상속 받아 만든 컴포넌트에 TBitmap Property 만들기... 둘리 891 2006/05/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