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mage 에 Picture->Bitmap 이 있는데 왜 FBmp 를 다시 메모리 할당 하는지 모르겠네요...
특별한 의도가 있으신것 같군요..
컴파일 상에 : pBmp = new Graphics::TBitmap();
라인에 pBmp 가 메모리 선언도 없는데 사용하신거 말고는 특별한 내용은 없는듯 합니다.
물론 완벽하게 코딩이 이루어 지지 않았기 때문에.. FBmp 의 메모리 할당 및 제거가 없으므로
더 코딩이 이루어 져야 되겠죠...
일단 문법적으로는 pBmp 가 이상한거 말고는 의도하신 내용이 어떤것인지 모르는 상황에서
뭐가 잘못됬다고 할수가 없는 상황인듯 합니다.
수고하세요.
김정현 님이 쓰신 글 :
: TImage를 상속 받아서 컴포넌트를 만들고 TBitmap을 속성에 추가했는데요.
: 근데 컴포넌트를 프로젝트에 올려놓고 Bitmap 속성에서 이미지 선택할 때 에러가 발생합니다.
: 사용 방법이 틀린거 같은데 꼭 좀 알려주셔요. ㅠㅠ
:
: <header>
: class PACKAGE TTestImage : public TImage
: {
: private:
: Graphics::TBitmap *FBmp;
:
: protected:
:
: public:
: __fastcall TTestImage (TComponent* Owner);
:
: __published:
: __property Graphics::TBitmap *Bmp= {read=FBmp, write=FBmp};
: };
:
: <cpp>
: __fastcall TTestImage ::TTestImage (TComponent* Owner)
: : TImage(Owner)
: {
: pBmp = new Graphics::TBitmap();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