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83]
빌더 Q&A 를 보고서 이것 저것 따와서 만들어본 C 드라이버 탐색기와 시스템 정보
이니나
[
sskkrr
]
733 읽음
2006-05-26
16:34
Report.zip
974.5KB
별거 없고요...
자바 프로그래밍 하다가 빌더로 넘어와서 아는것 쥐뿔없는 상태에서 만들어 본 것 입니다...
참고로 소스는 겁나게 어지러울듯 하네요...자바와 스타일이 틀려서 그런지 깨끗하게 코딩이 안되더군요..;;;
4일 걸려서 만들고 나서 손대기 싫어서 그냥 나두었습니다..
한번씩 돌려 보시고 혹시나 소스를 보시는 분들은 '이런건 잘못된 코딩 습관이다 ' or '이런건 이렇게 처리 하는게 더 좋다' 등등의 말씀점 적어 주세요....;;
아는게 없어서리...+__+;
쪽팔림을 무릅쓰고 조언을 듣고자 올려욧....
그럼 즐거운 하루 만드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7674
+
-
관련 글 리스트
45083
빌더 Q&A 를 보고서 이것 저것 따와서 만들어본 C 드라이버 탐색기와 시스템 정보
이니나
733
2006/05/2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