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dy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서버/클라이언트간 통신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평소에는 아무런 이상없이 동작되는데... 시스템 대기모드만 들어가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클라이언트PC를 계속 켜놓으면 시스템 대기모드로 들어갔잖아여... (노트북)
시스템 대기모드에서도 동작을 하는것 같은데... 다시 복귀를 시키면
그때 통신이 끊어집니다.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종료되지는 않은데
서버측 프로그램이 종료되 버립니다...
서버측 프로그램이 종료되면서 에러메시지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왜 이러한 현상이 발생되는지... 아시는분은 조언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