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39] ADOQuery에서, 테이블 두개를 사용할때, 테이블명의 표기를 어떻게 하나요?
머슴.한석복 [han8783] 813 읽음    2006-05-25 13:50
TEXT 타입으로 DB를 만들어서 이것을 ADO로 연결 해서 사용 중입니다.
파일의 데이터는 그냥,
[데이터1],[데이터2], 이런식으로 만든 일반 텍스트 파일이죠.

이걸, ADOQuery로 사용 하고있는데요. 테이블명이 항상 sample1.txt 이런식으로, 파일명 자체로 사용을 하더라구요.

이게 테이블 하나만 쿼리 할때는 전혀 문제가 없는데,
두개를 JOIN 하려니까, 테이블명을 필드앞에 넣어야 하는데,

계속 구문 오류가 나더라구요.
예상되는건, 테이블명에 . 이 있어서 그런것 같은데, 이것을 Query문에서 표현할 방법을 모르겠네요.

[sample1.txt].field1 이것도 에러가 나고,
saple1.txt.field1 이것도 에러가 나구요.

이것에 대해서 아시는분 리플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039 ADOQuery에서, 테이블 두개를 사용할때, 테이블명의 표기를 어떻게 하나요? 머슴.한석복 813 2006/05/25
45040     Re:해결 됐습니다. 머슴.한석복 789 2006/05/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