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965] Re:Re:ASSERT 사용 질문
질문드림 [] 1069 읽음    2006-05-22 11:02
char *buf=0;
  //buf = (char *) calloc( 20, sizeof(char) );
  _ASSERT( buf != NULL );
  strcpy( buf, "Hello, World" );
  free( buf );

  이라고 해서 프로그램을 실행 시켜보면 Access Violation이 발생합니다.


김태선 님이 쓰신 글 :
: #include <tchar.h>를 해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include <tchar.h> 없이 유니코드를 위한 _T 매크로를 사용하고 싶다면
: _T 대신에  TEXT 또는 __TEXT를 사용해야 합니다.
:
:
:
: 질문드림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질문 있습니다.
: : ASSERT를 사용하려고 #include <crtdbg.h> 했습니다.
: : 아래에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_T()을 함수로 인식합니다.
: : ::wsprintf(msg, _T("%s failed - %s/%d"), expr, file, line);
: :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4961 ASSERT 사용 질문 질문드림 947 2006/05/22
44964     Re:ASSERT 사용 질문 김태선 1121 2006/05/22
44965         Re:Re:ASSERT 사용 질문 질문드림 1069 2006/05/22
44970             Re:Re:Re:ASSERT 사용 질문 권혁균 919 2006/05/22
44977                 Re:Re:Re:Re:ASSERT 사용 재질문 질문드림 1012 2006/05/23
44978                     Re:Re:Re:Re:Re:ASSERT 사용 재질문 김태선 1231 2006/05/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