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멀더입니다..
바보같은 답변이 될것 같기는 하지만,,,,,
일단 메인폼에 원하는 버튼을 만들어 두시고 visible을 false로 하신후,
원하는 부분에서 버튼을 만드신후
이버튼의 properties를 카피하시면 어떨까요 ???
TBUTTON 님이 쓰신 글 :
: TButton *New_Button = new TButton(this);
: 와 같이 버턴을 동적으로 만들어 사용합니다.
: 그런데, 폼디자인시 이미 만들어 놓은 버턴의 속성을 그대로 'New_Button'에 복사 하고 싶습니다.
: 그러니까, 폼디자인시 만들어 놓은 버턴은 그대로 있고, 또 다른 똑 같은 버턴이 만들어 지는거죠.
: 물론, 이후에
: New_Button->Parent = GroupBox_1;
: New_Button->Name = "test";
: 로 필요한 부분은 다시 개별적으로 수정합니다.
:
: 어떻게 해야 속성을 그대로 복사할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