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Panel 의 Event 에 OnMouseEnter 와 OnMouseLeave 및 OnMouse Move 가 있습니다.
그 event 활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을 참고하세요.
void __fastcall TForm17::Panel1MouseEnter(TObject *Sender)
{
Panel1->Caption = "PASS";
}
//---------------------------------------------------------------------------
void __fastcall TForm17::Panel1MouseLeave(TObject *Sender)
{
Panel1->Caption = "FAIL";
}
//---------------------------------------------------------------------------
void __fastcall TForm17::Panel1MouseMove(TObject *Sender,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AnsiString s;
s.printf("%d , %d",X,Y);
Caption = s;
}
허접 님이 쓰신 글 :
: 파일을 첨부했습니다.
: 아주아주 간단한 폼인데요.
: 패널위에 또 다른 두개의 패널이 올라와 있는 상태입니다.
: 지금 하면서 계속 막히는 부분이 좀 많습니다.. ㅠ.ㅜ
:
: 일단 첫번째로, 마우스 커서가 패널위에(작은 패널) 위치하면 edit창에 PASS가 뜨고, 그 위치를 벗어나면 FAIL이 뜨도록 하고 싶은데 안되네요.
:
: 두번째는 마우스 커서를 따라다니면서 커서가 움직이고 있는 위치의 좌표를 계속 뿌려주고 싶습니다.
: 계속 뿌려주는게 아니더라도 커서가 움직이지 않고 정지해 있으면 그 위치의 좌표를 edit 창에 뿌려주고 싶습니다.
:
: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