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96] Re:txt에 글쓰기
넘초보 [mspower] 1224 읽음    2006-05-17 16:45
볼랜드함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선배님들에게 질문이 있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 txt파일에 글을 쓰는 간단한 프로그램인데요. 제가 FileSeek 함수를 제대로 이해를 못했는지 잘 되지가 않네요.
: 제가 원하는 것은 txt파일을 열어서 원하는 글은 쓰는데, 그 전에 txt파일에 내용이 있으면 그 내용을 지우지 않고 뒤에다가 덧붙여 쓰는 것입니다. 그런데 아래 코드는 자꾸 원래의 내용을 다 지우고 쓰네요...
: txt의 원래의 내용을 지우지 않고서 덧붙여 쓸수 있는 방법 좀 가르처 주세요
: //------------------------------------------------------------------------------------------------
: {
:     int fileHandle;
:   
:     str = "asdsa";
:
:     fileHandle = FileCreate("..\\Error.txt");
:     if ( fileHandle == -1 )
:       FileOpen("..\\Error.txt", fmOpenWrite);
:
:    //파일 존재 여부를 판단하는 함수
:    if ( !FileExists(str) )
:    {
:       str = str + "파일이 존재하지 않음";
:       FileSeek(fileHandle, 0 , 2);
:       FileWrite(fileHandle, str.c_str(), str.Length());
:       FileClose(fileHandle);
:
:    }
: }



if(FileExists(FileName)){
    FileHandle = FileOpen(FileName, fmOpenReadWrite);
    FileSeek(FileHandle, 0, 2);
}
else FileHandle = FileCreate(FileName);

전 이렇게 쓰고 있어요.^^

+ -

관련 글 리스트
44865 txt에 글쓰기 볼랜드함 1108 2006/05/14
44896     Re:txt에 글쓰기 넘초보 1224 2006/05/17
44866     Re:txt에 글쓰기 누군가 1215 2006/05/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