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랜드함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선배님들에게 질문이 있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 txt파일에 글을 쓰는 간단한 프로그램인데요. 제가 FileSeek 함수를 제대로 이해를 못했는지 잘 되지가 않네요.
: 제가 원하는 것은 txt파일을 열어서 원하는 글은 쓰는데, 그 전에 txt파일에 내용이 있으면 그 내용을 지우지 않고 뒤에다가 덧붙여 쓰는 것입니다. 그런데 아래 코드는 자꾸 원래의 내용을 다 지우고 쓰네요...
: txt의 원래의 내용을 지우지 않고서 덧붙여 쓸수 있는 방법 좀 가르처 주세요
: //------------------------------------------------------------------------------------------------
: {
: int fileHandle;
:
: str = "asdsa";
:
: fileHandle = FileCreate("..\\Error.txt");
: if ( fileHandle == -1 )
: FileOpen("..\\Error.txt", fmOpenWrite);
:
: //파일 존재 여부를 판단하는 함수
: if ( !FileExists(str) )
: {
: str = str + "파일이 존재하지 않음";
: FileSeek(fileHandle, 0 , 2);
: FileWrite(fileHandle, str.c_str(), str.Length());
: FileClose(fileHandle);
:
: }
: }
if(FileExists(FileName)){
FileHandle = FileOpen(FileName, fmOpenReadWrite);
FileSeek(FileHandle, 0, 2);
}
else FileHandle = FileCreate(FileName);
전 이렇게 쓰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