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 안타갑게도... 현재로서는 없는듯 합니다.
혹시나 구글에서도 찾아보고, borland.com에서도 찾아보았습니다만,
같은 것은 물어보는 질문은 상~~당~~히 많더군요. 외국애들 적어 놓은것 보니.. 심각하더군요..
그거 없으면 프로젝트 진행을 못한다고 하는 애들도 있었습니다.
아직까지는 불행스럽지만 없습니다.
ㅋㅋㅋㅋ
천승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BCB 6 에서는 Class Explorer에서 프로퍼티등을 자동으로 넣어줘서 편했는데요..
:
: BDS2006엔 그런 기능을 아무리 찾아봐도 못찾겠습니다.
:
: Structure라는 Window는 보이는데 이곳에서는 단순히 보기만 하네요..
:
: BDS2006엔 Class Explorer의 기능이 어디에 숨어있는지 아시는분..알려주세요~~..
: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