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64] (급질)ActiveX 관련 문제 2가지
바리 [bpwook] 907 읽음    2006-05-14 03:55
일단은 별 잘못 없이 만든 것 같습니다.
로컬에서 html을 만들어서 실행하면 잘 되거든요...

그런데, 서버에만 올리면 심각한 문제가 2가지나 발생합니다.

첫 째는, PARAM 값을 읽어오지를 못 합니다.
태그를 써도 자바 스크립트를 써도 마찬가지입니다.
(로컬에서는 두 가지 다 되었습니다.)

OnCreate에서 쓰레드 하나 만들고, 그 쓰레드에서 동작 시킵니다.
set_ 에서 전역 변수에 값을 담고, 쓰레드에서 상당히 나중에 사용합니다.
전역 변수에 미리 이상한 값을 넣어 놓았는데,
그 값들이 그대로 사용되는 걸 봐서는 set_이 전혀 호출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activeForm이 전혀 갱신이 되지 않습니다.
로컬에서는 문제 없더니 서버에 올려서 접속하니깐,
프로그램은 분명 실행되어서 의도하는 대로 잘 동작하는데,
activeX영역에 붉은 X 표시 하나만 딸랑 뜨고 화면에 아무것도 안 뜨네요.
레이블 하나랑 프로그레스바 하나 있는 간단한 폼인데 말입니다.

두 번째 문제는 도저히 짐작조차 안 가네요...
혹시나 dll 같은 걸 빠뜨렸나 싶어서, 빌더가 깔리지 않은 다른 컴퓨터에 ocx를 복사한 후,
html을 만들어서 테스트 했더니 잘 나오네요...
그 컴퓨터에서 웹 서버에 접속해서 테스트 하니 X박스만 나옵니다.
(근데 이상하게 동작은 잘 하구요... 화면 표시만 이상...ㅜ.ㅡ)

고수님들의 많든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864 (급질)ActiveX 관련 문제 2가지 바리 907 2006/05/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