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은 별 잘못 없이 만든 것 같습니다.
로컬에서 html을 만들어서 실행하면 잘 되거든요...
그런데, 서버에만 올리면 심각한 문제가 2가지나 발생합니다.
첫 째는, PARAM 값을 읽어오지를 못 합니다.
태그를 써도 자바 스크립트를 써도 마찬가지입니다.
(로컬에서는 두 가지 다 되었습니다.)
OnCreate에서 쓰레드 하나 만들고, 그 쓰레드에서 동작 시킵니다.
set_ 에서 전역 변수에 값을 담고, 쓰레드에서 상당히 나중에 사용합니다.
전역 변수에 미리 이상한 값을 넣어 놓았는데,
그 값들이 그대로 사용되는 걸 봐서는 set_이 전혀 호출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activeForm이 전혀 갱신이 되지 않습니다.
로컬에서는 문제 없더니 서버에 올려서 접속하니깐,
프로그램은 분명 실행되어서 의도하는 대로 잘 동작하는데,
activeX영역에 붉은 X 표시 하나만 딸랑 뜨고 화면에 아무것도 안 뜨네요.
레이블 하나랑 프로그레스바 하나 있는 간단한 폼인데 말입니다.
두 번째 문제는 도저히 짐작조차 안 가네요...
혹시나 dll 같은 걸 빠뜨렸나 싶어서, 빌더가 깔리지 않은 다른 컴퓨터에 ocx를 복사한 후,
html을 만들어서 테스트 했더니 잘 나오네요...
그 컴퓨터에서 웹 서버에 접속해서 테스트 하니 X박스만 나옵니다.
(근데 이상하게 동작은 잘 하구요... 화면 표시만 이상...ㅜ.ㅡ)
고수님들의 많든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