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48] Re:컴터넌트 이름을 이용하여 접근하는 방법좀(설명하기가 ..)
박지훈.임프 [cbuilder] 916 읽음    2006-05-12 12:22
FindComponent() 함수를 호출하면 됩니다. 인자는 하나, 찾으려는 컴포넌트 이름입니다.
만약 폼에 정적으로 놓은 컴포넌트를 찾으려면 폼이름.FindComponent('EditA') 처럼 하면 되지만, 동적으로 생성하면서
Owner를 다르게 준 경우라면 그 Owner의 멤버로 실행해야 나옵니다.

그럼...


형사 님이 쓰신 글 :
: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 아직 ㅜ.ㅜ
:
:  EditA ,  EditB , EditC ..... 에 Text 값을 가지고 있습니다...
:
:  이것을 사용자가 A를 치면 A의 Text 값을 출력 하고 B를 치면 B의 텍스트 값을 출력 하는 식으로
:
:  우선 하면 이용해서 원하는 코딩을 할 수 있을꺼 같은데 ㅜ.ㅜ
:
:  입력은은 값을 Temp 에 넣었다 치면
:
:  어떤식으로 출력을 해야 될까여 ㅜ.ㅜ

+ -

관련 글 리스트
44847 컴터넌트 이름을 이용하여 접근하는 방법좀(설명하기가 ..) 형사 849 2006/05/12
44848     Re:컴터넌트 이름을 이용하여 접근하는 방법좀(설명하기가 ..) 박지훈.임프 916 2006/05/12
44850         Re:Re:컴터넌트 이름을 이용하여 접근하는 방법좀(설명하기가 ..) 형사 839 2006/05/12
44851             Re:Re:Re:컴터넌트 이름을 이용하여 접근하는 방법좀(설명하기가 ..) 박지훈.임프 1248 2006/05/12
44853                 감사합니다.. 형사 739 2006/05/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