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켄버스에 bmp영상을 로드했습니다.
그위에 마우스로 사각형, 원, 화살표를 그립니다.
나중에 영상위에 그려진 도형은 리사이징하거나 회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제가 궁금한 점은
첫 번째, 영상에 그냥 도형을 그렸는데 다른분은 TGraphicControl 컴포넌트에 그린다고 하셨는데 이렇게 하는게 나중에 더 편리한가요?
두 번째, 결국 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트래커를 구현하는게 편한 것 같은데요. 트래커를 구현하기 위해서 TShape를 사용해야 하나요? 어떻게 구현해야 하나요?
참고할 만한 사이트나 조언 좀 부탁 드립니다.
이제막 시작하는 초보라 모르는게 너무 많습니다.
참고로 저는 C++빌더 6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