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24] [질문]영상에서 도형을 그리고 그려진 도형을 회전하거나 크기 변경, 이동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이형도 [hayaroby] 1074 읽음    2006-05-11 16:38
켄버스에 bmp영상을 로드했습니다.
그위에 마우스로 사각형, 원, 화살표를 그립니다.
나중에 영상위에 그려진 도형은 리사이징하거나 회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제가 궁금한 점은
첫 번째, 영상에 그냥 도형을 그렸는데 다른분은 TGraphicControl 컴포넌트에 그린다고 하셨는데 이렇게 하는게 나중에 더 편리한가요?
두 번째, 결국 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트래커를 구현하는게 편한 것 같은데요. 트래커를 구현하기 위해서 TShape를 사용해야 하나요? 어떻게 구현해야 하나요?
참고할 만한 사이트나 조언 좀 부탁 드립니다.

이제막 시작하는 초보라 모르는게 너무 많습니다.

참고로 저는 C++빌더 6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824 [질문]영상에서 도형을 그리고 그려진 도형을 회전하거나 크기 변경, 이동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이형도 1074 2006/05/11
44831     Re:[질문]영상에서 도형을 그리고 그려진 도형을 회전하거나 크기 변경, 이동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 박지훈.임프 1470 2006/05/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