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19]
Re:C++Builder 6.0 으로 컴파일 하면 64bit windows에서 동작하나요?
smleelms
[
smleelms
]
1039 읽음
2006-05-11
14:10
현재로서는 빌더 6.0 이나 2006 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볼랜드사의 로드맵으로는 2008년경 지원으로 되어있군요.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free&no=11689
MS의 툴로는 다음 내용을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64비트 윈도우 프로그래밍] ③ 64비트 프로그램으로 가는 길
http://www.zdnet.co.kr/builder/dev/dotnet/0,39031607,39136563,00.htm
깜장곰 님이 쓰신 글 :
: C++Builder 6.0 으로 컴파일 하면 64bit windows에서 동작하나요?
:
: 만약 안된다면 2006 버전에서는 동작을 할까요?
:
: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7197
+
-
관련 글 리스트
44817
C++Builder 6.0 으로 컴파일 하면 64bit windows에서 동작하나요?
깜장곰
743
2006/05/11
44819
Re:C++Builder 6.0 으로 컴파일 하면 64bit windows에서 동작하나요?
smleelms
1039
2006/05/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