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94] Re:[질문]Dynamic RTL를 사용 않하면 왜 ERROR가 날까요?
김태선 [jsdkts] 1341 읽음    2006-05-09 20:26
질문시는 에러상황과 에러메시지를 확실하게 올리시는게 답변을 얻기 수월합니다.

ERROR는 Dynamic RTL을 사용 안한다고 날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RTL은 C++빌더의 실행화일이 만들어져 실행될때 기본 런타임용 라이브러리를 뜻합니다.
Dynamic RTL은 이 RTL을 DLL 형태로 사용하겠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ERROR는 다른 문제로 인해 나는 것입니다.

엉뚱한데 청진기를 댄 꼴입니다.


발코딩 님이 쓰신 글 :
: ERROR 메시지는 exception class EAcess Violation with messgae 어쩌구 저쩌구 -_-ㅋ
: ERROR 발생위치를 보니깐 DLL을 호출해서 사용한 후에 ERROR이 나던데...
: DLL끼리 충돌이 발생할수도 있나요?
: 해결 방안이 있을까요?
: 도와주세요~ ㅡㅜ

+ -

관련 글 리스트
44782 [질문]Dynamic RTL를 사용 않하면 왜 ERROR가 날까요? 발코딩 842 2006/05/08
44794     Re:[질문]Dynamic RTL를 사용 않하면 왜 ERROR가 날까요? 김태선 1341 2006/05/09
44793     Re:[질문]Dynamic RTL를 사용 않하면 왜 ERROR가 날까요? 둘리 919 2006/05/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