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걍 초보가 bds 2006함 깔아보고 싶어서 설치하고 사용하다 보니까..
(인터페이스가 생각보다 많이 바뀌어서 그런가 힘드네요;;;;)
새로운 함수를 만들때 예전에는 함수 부분에서 바로 생성하면...(무신 익스폴로러라고 하던데...)
코드부분하고 헤더 부분에 자동적으로 생성이 되어서 사용하기 편리(?) 했는데...
bds 에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아직 찾지 못한 거시 이겠지요??)
우선은 모두 코팅을 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다른 방법은 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