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리 님이 쓰신 글 :
: StringGrid1->RowHeights[1] = 30;
: StringGrid1->RowHeights[2] = 50;
:
: 참고적으로 Row 0 는 header 입니다..(header 높이도 지정할수 있겠죠?)
:
: newhuni 님이 쓰신 글 :
: : StringGrid의 Option중 goRowsizeing을 true로 하면 실행되는 동안
: : 사용자가 Row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잖아요...
: :
: : 제가 궁금한 것은 실행중에 사용자에 의해 지정되는 것이 아니라
: : 디자인타임에 미리 설정해 놓는 법입니다.
: :
: : 예를 들면 첫번째 Rows의 높이는 30, 두번째 Rows의 높이는 50.. 이렇게요..
: :
: : 이와같이 구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시는분께 조언드립니다.
: :
: :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