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 배운지 얼마 안된 초보인데 힘드네요 에구.
Toolbar2000 최신 버전은 2.2.0 까지 나왔던데 ...
TBX 와 함께 사용해 보기 위해서 자료실에 쉽게 설치 할 수 있게 올라온
2.1.6 버전을 설치 했습니다.
설명을 잘해 주셔서 문제 없이 설치는 됬는데 이넘이 델파이 에서는 잘 보이는데
빌더에서는 콤포넌트 파레트에 나타나지를 안네요 ㅜ.ㅜ
Options->Linker->Linker output->'Generate all C++Builder files' 이거 체크 하고 인스톨 했지만
나타나지 않는 아이고... 델파이쪽에서 잘 보이는데 정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