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31] Re:컴키자마자 디비관련프로그램 실행시...... mysql오류..
BloodWolf [cyberpd] 824 읽음    2006-05-04 08:31
정 님이 쓰신 글 :
: 제목이좀 그런데용..
: 이번에 프로젝트로 디비로 데이타 관리하고 뭐 그런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생산에 들어가는 장비인데..
: mysql 5.0을 사용했습니다..
: 그래서 시작프로그램에 이 실행파일을 넣어서 컴이 키자마자 실행하게끔 했습니다...
: 하지만 mysql-nt 데몬이 실행을 못하고 해서 그런지 에러가 나더군요...
: 데몬을 먼저 실행하고 저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방법이 있는지.....
: 답변부탁드립니다....

[제어판 -> 서비스] 또는 커맨드라인에서 'services.msc' 실행하며 나오는 서비스 관리 목록 에서 MySQL service 실행 설정이 있을겁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729 컴키자마자 디비관련프로그램 실행시...... mysql오류.. 920 2006/05/04
44733     Re:컴키자마자 디비관련프로그램 실행시...... mysql오류.. 759 2006/05/04
44732     Re:컴키자마자 디비관련프로그램 실행시...... mysql오류.. 장성호 947 2006/05/04
44731     Re:컴키자마자 디비관련프로그램 실행시...... mysql오류.. BloodWolf 824 2006/05/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