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nsol Application으로 시작하세요.
Consol APP 도 VCL 을 쓸건지 C++ 인지 C 인지 선택하셔야 되고요.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검색해도 잘 안나오네요 ^^;;
:
: 학교 레포트로 간단한 C++프로그램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
: 윈도우용이 아니라 Turbo C++같은 환경이어서요.
:
: 커맨드창에서 입력받아서 출력하고 클래스 만들어주고 그런건데요.
:
: New에서 CPP파일로 생성했더니 컴파일이 잘 안되네요.
:
: 에고 많이 초보 질문이지만 답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