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07] Re:Re:파일 지우는 부분을 올려주셔야 어디가 문제인지 알죠 ^^
둘리 [dooly386] 893 읽음    2006-05-03 01:14
1번부터 지우셨네요....

허접 님이 쓰신 글 :
: 아.. 죄송.. 
:
:   int i;
:   int index1;
:   TImage *img;
:
:   for (i = 0; i < 10; i++)
:   {
:         if (is_est[i] == true)
:         {
:             String file_name;
:
:             file_name = IntToStr(i+1) + ".bmp";
:             {
:                 index1 = (i + 1) % 10;
:
:                 DeleteFile(file_name);
:             }
:             is_est[i] = false;
:             break;
:         }
:   }
:
: 이렇게 해 놨는데..  1번 부터 지워지더군요..  ㅡㅡ;;;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허접 님이 쓰신 글 :
: : : int i;
: : : int index;
: : :
: : : TImage *img;
: : :
: : : for (i=0; i < 10; i++)
: : :
: : :     {
: : :         if (is_est[i] == false)
: : :         {
: : :           String file_name;
: : :           file_name = IntToStr(i+1) + ".bmp";
: : :
: : :           CaptureImage->Picture->SaveToFile(file_name);
: : :           index = (i + 1) % 10;
: : :           ((TImage*)FindComponent("Image"+IntToStr(index)))->Picture->LoadFromFile(file_name);
: : :
: : :
: : :           is_est[i] = true;
: : :           break;
: : :         }
: : :     }
: : :
: : : 이렇게 해서 bmp 파일을 1부터 순서대로 10까지 저장을 하게 됩니다.
: : : 그런데 지금 문제가..  이 bmp 파일을 10부터 거꾸로 1까지 지우고 싶은데, 1번 bmp 파일부터 지워지네요.
: : : 어찌해야 합니까..  ㅠ.ㅜ
: : : 도와주세요 제발~  ㅠ.ㅜ

+ -

관련 글 리스트
44704 허접 초보 질문입니다. 꼭 좀 도와주세요.. ㅠ.ㅜ 허접 875 2006/05/03
44705     파일 지우는 부분을 올려주셔야 어디가 문제인지 알죠 ^^ 둘리 796 2006/05/03
44706         Re:파일 지우는 부분을 올려주셔야 어디가 문제인지 알죠 ^^ 허접 891 2006/05/03
44707             Re:Re:파일 지우는 부분을 올려주셔야 어디가 문제인지 알죠 ^^ 둘리 893 2006/05/03
44708                 흠... 답변이 올라와서 무척이나 반가웠는데.................. 허접 818 2006/05/03
44712                     Re:흠... 답변이 올라와서 무척이나 반가웠는데.................. 외랑 756 2006/05/03
44717                         문제 해결 되었습니다. 허접 791 2006/05/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