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볼랜드 5.0을 배우고 있는 초보신입생입니다.
한가지 질문 사항이 있어 이렇게 글을 습니다.
여기 포럼에 보면 볼랜드로 변환한 다이렉트 9.0버전이 있는데요.
이 다이렉트 9.0 버전을 가지고서 볼랜드 5.0으로 다이렉트 사운드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는 분이 볼랜드용 다이렉트를 주셨는데. 이것을 가지고는 다이렉트 그레픽은 사용할 수 있는데
다이렉트 사운드 사용시 링크에러가 뜨네요.
그래서 다이렉트 사운드가 볼랜드 5.0에서 구현 되는지 궁금하고요
구현 된다면 어떻게 볼랜드용 다이렉트 9.0을 5.0에 어떻게 설정하는지 약간의(?) 조언을 선배님들께 듣고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고맙고요... 앞으로도 좋은 인연을 맺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네세요...
|